티스토리 뷰


TV조선에서 2020년 4월 20일 목요일 밤 10시부터 미스터트롯 TOP7 - 사랑의 콜센타를 방송하기로 했습니다. 미스터트롯의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주며 또한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외출을 못하시는 많은 분들의 외로움을 달래드리기 위해 제작의도된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입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를 간략히 소개해드리자면 시청자 여러분들이 참가하여 함께 즐기는 예능프로그램으로 특정 시간동안만 전국 각지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통해서 신청자분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게되면 그 자리에서 미스터트롯 TOP7이 즉석으로 시청자의 신청곡을 불러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입니다.


미스터트롯에서 TOP7에 진출한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우승자 임영웅까지 그동안 미스터트롯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서 '미스터 트롯 TOP7 - 사랑의 콜센타'에 다시 나오게 됩니다.

미스터트롯의 결승전이 끝나고 지난 26일 미스터트롯 종영 스페셜 방송 '미스터트롯이 맛-토크 콘서트' 의 2화의 전국 시청률은 20.0%를 기록하게 되면서 동시간대 지상파와 종편 모든 프로그램 중에서 전체 1위를 기록하는 위용을 자랑했으며, 영예의 톱7 경연 종료후 친구들과 일상을 즐기는 모습들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처럼 미스터트롯과 미스터트롯이 종영한 이후에도 여전히 열기가 가라앉지 않으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사랑의 콜센터로 여러분들 앞에 다시 나타나게 됩니다. 지난 20일에도 '사랑의 콜센터'가 첫 오픈을 한 직후 약 2시간 가량 신청 접수건만 무려 1361건이라고 하는데요. 정말 열기가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또한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전화 이벤트에서는 TOP7과 전화 통화를 하실 수 있는 기회가 있다는 특별한 이벤트가 전해졌습니다. TOP7과 전화연결을 통해 사연도 들어주며 신청곡도 불러주니 정말 생각만으로도 설레는 것 같습니다.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를 신청하시는 방법은 사전에 신청을 하셔야 하며 그곳에서 추첨이 되면 본인이 신청한 트롯맨과 전화 데이트와 사연소개, 신청곡을 불러주는 것 입니다.


사랑의 콜센터는 미스터트롯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가 되고 있습니다. 신청자분들께선 전화를 거셔서 교환원과 연결이 되시면 접수를 하실 수 있게되는데요. 신청이 완료되게 되면 참여 확정까진 몰라도 우선 선정이 되실 수 있다는 확률이 올라가게 됩니다.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 전화데이트는 역시 제작진들의 열일이 예상됩니다. 그동안 미스터트롯을 사랑해주신만큼 결과발표를 기다려주시는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으로 진행하는 정말 좋은 취지인것 같습니다. 미스터 트롯 사랑의 콜센터는 녹화방송으로 진행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3월 30일 오전 9시부터 11시 까지 딱 두시간동안 신청을 마감했습니다. 신청이 마감되었지만 그래도 미스터트롯의 TOP7을 다시 볼 수 있기때문에 미스터트롯의 종영의 아쉬움을 덜어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미스터트롯의 종영 후에도 뜨거운 열기로 인해 감사의 보답을 준비하고 이벤트를 열어주시는 것이 정말 좋은 취지인것 같습니다. 특히 요즘처럼 밖에 나갈수없는 상황속에서 많은 위로가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미스터트롯 특집 방송인 사랑의 콜센타를 통해 TOP7을 만나보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