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경진이 모델 전수민과 오는 6월 27일 결혼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과거 예능프로그램인 "무엇이든 물어보살" 에 출연한 김경진 전수민 커플은 점을 보기 위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개그맨 김경진의 근황을 찾아보기 힘들었는데요. 아마 결혼 준비를 하느라 무척이나 바쁘신걸로 보입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쓰레기 도둑놈 취급까지 받았다라고 김경진은 토로했습니다.
사실 김경진 전수민 결혼 발표는 지난 2월달에 발표하였다고 합니다. 이 사실을 발표하고나서 개그계와 모델계는 크게 들썩이며 당시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고 합니다.
둘의 결혼 발표 사실이 있고나서 김경진 전수민의 결혼을 축하해주는 축하 메시지도 많았지만 반대로 악플과 함께 안좋은 연락들도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상하신 것 처럼 김경진이 욕을 많이 먹었다고 하는데요. 대부분 부정적인 반응들로는 "쓰레기다, 도둑놈이네, 김경진 왜만나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김경진과 전수민의 인연이 시작된 것은 지인의 생일파티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김경진은 지인 생일파티에서 춤을 추고있던 전수민의 모습이 매우 귀여워서 먼저 다가가 전화번호를 물어보았다고 합니다.
전수민은 흔쾌히 연락처를 주고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후 김경진이 밥 한번 먹자고 시작된 인연은 현재 연인이 되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전화번호를 주고받던 당시 김경진과 전수민은 3일 연속으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사실 전수민도 김경진에게 마음이 있었다고 합니다.
전수민은 김경진의 손을 먼저 잡고 고백했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김경진이 프로포즈를 하게 되었고 전수민은 이를 흔쾌히 승낙해주었습니다.
전수민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확신을 가지게 해주었으며, 하루 하루 지내며 서로의 모습이 닮아져 있는 우리 두 사람. 내일이면 둘이 하나가 되는 날. 늘 나를 위해주고 가장 예뻐해주는 사람과의 결혼이라 행복하고 가슴이 많이 벅찹니다." 라고 말하며 전수민이 김경진을 얼마나 진심으로 애틋하게 사랑하는지 그 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전수민이 처음 김경진을 만났을때 엄청 가벼울 거라는 이미지가 강했지만 이야기를 나눌수록 진중한 모습에 호감으로 보이고 외모가 아닌 내면이 차있는 긍정적 소년 같은 매력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김경진 나이 1983년 6월 24일생으로 현재 나이 37세 입니다. 키 178cm 몸무게 59kg으로 배우자는 전수민 입니다. 김경진은 2009년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코미디 부분 신인상을 수상하였으며,
사실 어릴적 꿈은 아이돌 가수라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이꿈은 혼자서 간직하고 개그맨의 길로 나아갔습니다. 사실 김경진은 매우 내성적인 성격이여서 개그맨이 된다고 하였을때 주변 친구들에겐 충격과 걱정이 앞섰다고 합니다.
전수민은 1991년생으로 현재 나이 30세, 키 177cm 입니다. 모델경력으로는 뉴욕, 밀란, 런던 베를린 패션위크 모델, 잡지 이탈리아보그, 나일론, 데이즈드, 마리끌레르 모델, 서울컬렉션 송자인, 준지, 진태옥, 박병규, 디올, 루이비통, 버버리 패션쇼 모델 등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경진 전수민 결혼을 축복하며 앞으로도 두분에게 좋은일만 생기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김경진 전수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