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역과 선역을 모두 잘 소화해내는 만능 여배우 박하나는 지금 현재는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나 박하나는 상당히 긴 무명시절과 데뷔 또한 연기자가 아닌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지금부터 박하나 나이 키 연애 프로필 등 세세하게 배우 박하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하나 나이는 현재 36세로 1985년 7월 25일생입니다. 박하나 키는 165cm, 몸무게 50kg 입니다. 박하나의 최종 학력으로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와 백제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FN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으며 첫 데뷔는 가수로 했지만 오랜 기간동안 무명 생활로 지내다가 2014년 드라마 '압구정 백야'를 통해서 이 후 조금씩 주목받기 시작한 배우 박하나 입니다.

박하나가 가수로 데뷔를 한 이유는 어릴적 중학교 3학년 시절 SM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선발되어 동방신기, 소녀시대와 함께 연습생 생활을 시작해서 이뿐아니라 유인나, 고경표와 함께 연기 연습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오랜 연습생 생활 끝에 '퍼니' 라는 그룹으로 데뷔하며 서브 보컬로 활동하지만 이때 당시 방송사에서는 립싱크 금지령으로 인해서 크게 주목받지 못하게 되며, 이후 솔로로 컴백을 준비하지만 잘 되지 않았던 박하나는 방황하게 됩니다. 

 

그리고 26살이 되어 힘들게 연기자의 길로 전향하게 되지만 1년 동안 오디션 기회 조차 얻지 못하다가 2012년 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 에서 단역을 맡으며 배우로서의 첫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2014년 드라마 '압구정 백야'를 통해 박하나의 인생에 기회가 찾아오게 됩니다. 원래 '압구정 백야'에 출연하기로 한 거론되던 여배우가 있엇으나 중간에 박하나로 교체가 되었습니다. 박하나는 '압구정 백야'에서 '백야'로 발탁되며 이 작품으로 인해 연속극 부분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연기자로서 인정받기 시작합니다. 

이후 계속 악역을 잘 소화해서 악역을 주로 맡았으며 이로인해 박하나는 "사람들이 나를 미워하는 것 같다" 라는 생각이 들며 대인기피증이 생겼다는 말도 했는데요. 하지만 그래도 '압구정 백야'라는 작품을 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다고 말했습니다.

 

박하나가 활동한 작품으로는 천상의 약속, 빛나라 은수, 인형의 집, 이몽, 슬플 때 사랑한다, 얼큰한 여자들, 즐거운 나의집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합니다.

한편 박하나는 2018년 7월 25일 언론을 통해 박하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박하나 연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당시 박하나의 연인의 직업은 한의사 였으며 일반인과 교제중이였지만 9월달 박하나는 남자친구와의 결별 사실을 알렸습니다.

현재는 위험한 약속에서 차은동 역할을 맡아 활동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색깔의 연기를 보여주며 박하나의 새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도록 좋은 작품에서 만나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박하나 나이 키 연애 프로필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