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인기드라마인 부부의 세계의 짜릿한 전개에 많은 분들께서 부부의 세계 몇부작인지 궁금해하시는데요. 부부의 세계는 총 16부작으로 이제 부부의 세계는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결말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부부의 세계 몇부작인지 알았으니 간단한 줄거리와 원작결말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희애, 박해준 주연으로 사랑이라고 믿고 완벽한 삶이라고 생각했던 김희애는 남편 박해준의 불륜에 깊은 배신감을 느끼며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게 되며 숨통을 조여오는 복수의 칼날을 갈며 감정의 소용돌이 속에 빠지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이제 부부의 세계는 결말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과연 어떤 결말을 보여줄지 정말 매우 궁금해지는데요. 지금까지 봐온 전개로는 아마 부부의 세계 원작인 BBC 영국드라마 닥터 포스터 시즌2의 결말과 비슷한 결말로 흘러가지 않을까 예상해보는데요.
부부의 세계 원작인 닥터 포스터 시즌2의 결말 내용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말씀드리기에 앞서 스포를 원하시지 않는 분들께서는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지 말아주세요.
젬마 (지선우)는 떠났다가 돌아온 남편 사이먼 (이태오)과 케이트 (여다경)의 사이를 갈라놓기 위해 사이먼과 예전 감정과 미련이 남아있는 척을 하며 사이먼과 잠자리를 하게 됩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케이트는 사이먼을 떠나고 이후 사이먼은 젬마에게 돌아오지만 받아주지 않습니다. 그래서 사이먼은 자살시도를 하고 젬마는 사이먼을 달래고 그 둘은 아들 톰 (이준영)과 함께 셋이서 밥을 먹습니다. 이후 서로의 속마음을 사실대로 털어놓게됩니다.
같이 밥을 먹으며 이야기를 듣던 톰은 어디론가 사라져버립니다. 톰은 부모에게 편지를 한통 남기는데요. 부모님의 모습에 질렸고 혼자 알아서 잘살겠다는 내용의 편지만 남기고 사라졌으며 그렇게 톰의 실종전단지만 붙은채 닥터포스터 시즌2는막을 내립니다.
이렇게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포스터 시즌2의 결말 내용에 대해서 확인해봤는데요. 과연 원작과 다른 한국식 결말은 어떤 결말로 전개가 흘러가게 될지 매우 궁금해집니다.
이제 결말까지 얼마남지 않은 부부의 세계는 끝까지 시청자분들에게 몰입도를 선사하고 있으며 배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와 특히 김희애의 욕한마디 하지 않고 상대방 기선을 제압해버리는 연기는 정말 일품인 것 같습니다.
앞으로 부부의세계 김희애의 짜릿한 사이다 복수극만이 남은 것 같은데 원작과는 다른 어떠한 해석으로 결말을 풀어나가면서 시청자 분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 되는 부분이 부부의 세계 결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남은 부부의 세계를 기대해보며, 이상 부부의 세계 몇부작 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