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TBC 인기드라마 부부의 세계 민현서가 화제의 인물로 오르고 있는데요. 극중 민현서는 폭풍을 몰고오며 반전 결말의 중심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 민현서의 극중 직업은 바텐더로 등장하며 함께 동거하는 박인규에게 폭력에 시달리고 지선우가 이를 구해주어 구사일행 하고 민현서는 고산을 떠나기 전까지 지선우의 조력자 역할을 충실히 하며 끝까지 활약하며 지선우의 편에 섰으며, 지선우가 결정적인 증거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부부의 세계 12화에선 지선우는 이태오의 알리바이를 입증시켰고 박인규의 죽음은 자살로 종결납니다. 이후 김희애의 행동에 배신감을 느낀 민현서는 내가 헤어지자고 해서 인규가 나 때문에 죽은거라고요? 라고 말하며 김희애를 원망했습니다.
이어 민현서는 지선우에게 조심하라는 경고를 날리고 이후 더 이상 박인규의 죽음에 관한 이야기는 언급되지 않으며 누가 박인규를 죽인 범인인지 자살인지 시청자분들에게 궁금증을 남기며 박인규의 죽음은 이렇게 마무리가 되는듯보입니다.
하지만 아직 확실한 증거는 없고 심증으로 판단하여 내린 결론이기때문에 아직 자살인지, 타살인지는 모르며 과연 이 사실 또한 결말에서 밝혀지며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줄지 그대로 자살로 마무리가 될지는 아직 모릅니다.
그럼 부부의 세계 민현서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을 맡은 배우 심은우는 1992년 6월 2일생으로 현재 나이는 29세 입니다. 키 159cm, 46kg으로 용인대학교 뮤지컬 연극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이후 2015년 영화 두 자매를 통해 첫 데뷔를 했고 이후 원티드,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아스달 연대기, 검사내전 등에 출연하며 조금씩 대중들에게 알려지다가 이번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을 맡으며 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며 대중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배우 심은우는 부부의 세계 민현서 역으로 그동안 쌓아온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극의 몰입도를 높였고 김희애에게 밀리지않는 안정적인 연기력에 감탄이 나왔습니다.
부부의 세계는 이제 결말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지선우와 이태오의 뜨거운 밤으로 12회가 마무리 되었는데요. 원작 결말과 비슷하게 흘러가는듯 하지만 다르게 흘러가는 스토리가 정말 묘하게 더 몰입하게 됩니다.
일단 박인규의 죽음이 자살이라는 종결로 나게되지만 아직 부부의 세계 민현서의 역할은 여기서 끝나지 않을 것 처럼 느껴집니다.
이렇게 부부의 세계 민현서 심은우 프로필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상 부부의 세계 민현서 포스팅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