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 1일 수요일 저녁 10시에 방영 예정인 뽕숭아학당 8회에서 임영웅과 전광렬이 함께 특급 연기 콜라보를 선보이는 모습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www.mbn.co.kr/news/entertain/4201122
이날 전광렬과 특급 연기 콜라보를 선보였고, 박시후와 2020 더 블루를 결성하였습니다. 뽕숭아 학당 8회에서 임영웅은 스쿨 뽕 버스 안에서 촬영장으로 이동중 즉석 상황극을 펼쳤습니다.
전광렬 표 크림빵 연기를 함께 콜라보한 '크림빵의 찐 행복'을 연기하며 임영웅은 전광렬에게 극찬을 받으며 함께 크림빵 찐 행복 즉석 연기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서 크림빵 찐 행복 연기 중 빵을 훔쳐 먹다 걸렸다는 재밌는 상황극으로 설정하여 임영웅은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이에 전광렬은 임영웅을 극찬하였는데요.
이후 박시후와 90년대 듀오 남성 가수 였던 '더 블루'의 그대와 함께 라는 노래를 함께 열창해서 불렀습니다.
http://www.theceluv.com/article.php?aid=1593490115330494010
박시후와 임영웅이 결성한 2020 더 블루는 파격적 비주얼을 선사해주면서 듀엣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 '바람과 구름과 비' 의 감독인 윤상호 감독은 임영웅의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볼 수록 무사의 상을 닮았다며 기대감을 드러내었으며 장민호에게도 타고난 배우 상이라고 말하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이찬원이 방송 3사 연기 대상을 꿈꾼다고 하였고 이찬원은 특별한 경험을 통해 연기에 대해서 한 수 배우고 간다고 말했고, 영탁은 뮤지컬 경력을 앞세워 연기력이 좋다는 칭찬을 받았습니다.
https://star.mbn.co.kr/view.php?year=2020&no=650060&refer=portal
하지만 이러한 기대감과 달리 트롯맨 F4 중에서 연기 구멍이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그는 독설을 받으며 그 현장은 싸늘한 얼음판처럼 바뀌고 충격에 휩싸이게 된다고 합니다.
윤상호 감독이 독설을 하며 NG를 발생시킨 연기구멍은 과연 누구일지 궁금해지기도 하면서 과연 트롯맨들은 무사하게 연기 도전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뽕숭아 학당의 트롯맨들의 연기 도전기를 뽕숭아 학당 8회를 시청하여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트롯맨들의 활약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