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훈 박나래 열애설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성훈이 지난 1월 24일 유투브채널에 출연했는데요. 양자택일 인터뷰에서 박나래와 임수향 중 '박나래'를 선택하며 "수향이는 자주 보는 거 아니니까" 라며 웃었습니다.
성훈과 박나래의 열애설은 2019년 MBC 방송연예대상을 기점으로 생기면서 많은 분들께서는 정말 박나래와 성훈이 사귀는 건지 궁금해 하며, 성훈은 후속으로 방송된 유투브 채널에서 박나래와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박나래는 꾸준한 노력 끝에 대상을 받았으며, "이 상은 제 상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받고 싶었어요 나도 사람이에요" 라고 울면서 수상소감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은 나혼자 산다에서 성훈씨와 달달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사실 성훈 씨는 나래에게 썸같은 소문이 돌지 않도록 초반에는 오히려 자제하며 절제하는 모습을 보이다가 점점 박나래의 매력에 빠지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박나래가 대상을 타고 한 턱 내려고 한 회식비용을 성훈이 대신 내주었다는 내용은 더욱 두 사람의 열애설을 확신하게 만든 계기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개그우먼 이기에 웃기려다 보니 여자로서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도 성훈씨 눈에는 콩깍지가 씌였나 싶을만큼 너무 귀엽다는 칭찬도 아끼지않았으며 나혼자 산다 멤버들이 물에 빠지면 누굴 먼저 구할거냐는 질문에도 나래를 구할 것 같아요. 라고 대답하기도 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열애설이 돌자 배우 성훈은 개그우먼 박나래와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하였습니다. 또한 성훈의 소속사 스탤레온엔터테이먼트 측에서도 14일 "박나래와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라는 말을 하였고 현재 성훈은 여자 친구가 없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