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미도 남편

컬리슨 2020. 4. 20. 17:23

전미도 남편, 결혼, 나이 등 배우 전미도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인기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에서 채송화 역을 맡고있는 배우 전미도가 화제의 인물입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속 전미도는 극중 의대 동기 5인방 중 유일한 홍일점으로 환자들에게 진심으로 따뜻하게 대하는 마음을 울리는 따뜻한 의사로 큰 사랑과 동시에 화제가 된 전미도 입니다.

전미도는 현재 결혼 하였습니다. 일반인 남편을 두고 있다고 하는데요. 동안 외모이기때문에 아마 많은 분들게서 전미도를 미혼으로 알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미 결혼을 한지 오래된 상태로 현재 아이는 없습니다. 

전미도는 남편을 소개팅을 통해 만났으며, 6개월간 연애를 한 후 지난 2013년 전미도는 결혼을 하였습니다. 또한 전미도의 개인 sns 계정인 인스타그램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신대 아쉽게도 전미도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공개 상태입니다.

전미도는 원래 뮤지컬배우로 뮤지컬에서는 최고의 배우로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스타 피디인 신원호 피디의 신작 '슬기로운 의사생활' 캐스팅중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과 함께 여자 주인공으로 전미도가 낙점이 되면서 합류하였는데요. 

전미도가 캐스팅 된 비화로는 평소 유연석과 조정석은 전미도의 팬이였습니다. 이에 여자 주인공으로 전미도를 추천하였고, 전미도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캐스팅 되었습니다.

배우 전미도는 1982년생으로 현재 나이 39세 입니다. 정말 전미도의 동안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해 집니다. 전미도는 뮤지컬 배우로 무려 14년차 베태랑 배우입니다. 과거에 조승우가 가장 닮고 싶고 존경하는 배우라며 전미도를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이처럼 전미도는 많은 연예인팬을 보유한 베테랑 뮤지컬 배우 입니다.

전미도의 뮤지컬 출연작으로는 영웅, 닥터 지바고, 김종욱 찾기, 번지점프를 하다, 화려한휴가, 원스, 스위니 토드, 빠리빵집 등 다양한 작품으로 활동하였습니다.

각종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상당히 많이 수상한 전미도는 특히 2013년에 출연한 뮤지컬 '해를 품은 달' 속에서 여주인공 연우 역을 맡으며 뛰어난 활약을 펼쳐냈습니다.

개인적으로 '원스'라는 영화의 OST인 'Falling Slowly' 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뮤지컬 원스에서 전미도는 Falling Slowly 를 윤도현과 함께 듀엣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며 불렀습니다. 이 장면을 보고 더욱 전미도가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첫 안방극장 배우로 주연을 맡게된 전미도 입니다. 뮤지컬 베테랑 배우이지만 안방극장과 영화에서는 낯선 신인배우 전미도이지만 베테랑 뮤지컬 배우 답게 전미도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벌써 큰 화제를 몰고 왔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전미도의 모습을 자주 tv나 영화를 통해 활약하는 모습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