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수의 데뷔곡인 '펭수로 하겠습니다'는 지니뮤직,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엣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 했습니다.

 

펭수는 실시간 차트 1위를 달성하자 펭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감사인사를 올렸는데요 "여러분,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펭러뷰" 라며 펭수 1위 소감을 전달했습니다.

 

펭수의 데뷔곡인 '펭수로 하겠습니다'는 펭수의 빌보드 진출을 염원한 랩과 요들송을 접목한 곡입니다. 함께한 아티스트들로는 펭수 & 타이거JK & 비지 & 비비와 함께 빌보드 진출 프로젝트로 작업했다고 합니다.

 

펭수의 첫 데뷔 음원인 '펭수로 하겠습니다'가 각종 음원 실시간 차트에서 오전 10시 기준 1위를 달성했고, 펭수는 음원수익을 전액 '세계 펭귄의 날'에 환경 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펭수는 정말 넓은 마음을 가진 것 같습니다.

 

펭수의 첫 앨범을 발표한 제작진 측은 "펭수의 꿈의 여정을 향한 큰 발걸음으로 생각합니다. 향후 힙합 장르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음악에 도전할 예정인 펭수입니다. 그동한 펭수의 음원을 기다려온 팬 분들께 작은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펭수는 빌보드 진출을 목표로 앞으로도 다양한 장르의 음원을 발매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펭수 1위 정말 축하드리고요. 펭수의 앞으로의 흥행을 더 기원합니다. 이상 펭수 1위 "펭수로 하겠습니다"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