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현아가 최근 근황을 전했습니다.
지난 4월 19일 현아는 개인 유튜브 채널인 'HyunA'의 '현아잉'에 '꼭 한번 읽어보고 싶었어요' 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영상 속에 나온 현아는 지하실에 있었으며 현아는 "연습을 할 수 있는 거울도 있고, 하루에 한 번은 지하실에서 음악을 듣는 것 같다. 여기가 제가 음악도 듣고 춤도 추고 연습도 하고 영감을 받는 공간"이라고 말하며 지하실을 소개 했습니다.
이어 "현아잉TV'에 나오는 댓글들을 꼭 한 번 읽어보고 싶었다" 라고 말하며 연인 던과 함께 댓글을 읽었습니다. 현아는 민낯, 화장법, 성격, 응원글 등을 보며 누리꾼들의 댓글들에 대해서 성심성의껏 답변해주기도 했습니다.
그중에서 현아는 "어떤 화장을 해도 이쁜 얼굴임" 이라는 댓글을 보고 "그건 아니다. 어떤 화장을 해도 예쁘진 않다"라면서 화장법과 성격 등 댓글 답변을 이어 나갔습니다. 이어 현아는 "저 진짜 옛날에는 그런 게 있었다. 지금 이런 건 제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들" 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아는 "근데 그때는 뭐라고 해야 하지. 너무 무서웠다. 작은 행동 하나하나가. 근데 팬들이나 이렇게 많은 분들의 응원도 마찬가지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주시는 그런 깊은 마음들, 관심, 배려 때문에 용기가 생겼다." 라고 말하며 팬들에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현아입니다.
아울러 던에게도 "넌 안 무서웠어?" 라고 물어보았고 던은 그저 머리를 긁적이기만 했습니다. 영상 속 현아는 던과 티격태격 하는 다정다감한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현아는 최근 2019년 11월 5일 'FLOWER SHOWER' 이라는 앨범을 냈으며, 현재 전 펜타곤 멤버인 이던과 열애중인 현아의 근황이였습니다.